오늘 오현규선수는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5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꾸 자빠지네요 어디아픈가아쉬운실점만아니었으면 승점딸수있었을꺼같은데 아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쁜모뎀 | 작성시간 26.06.19 컨디션이 정상이 아닌듯아직 회복 안된듯 합니다흥민이를 70분까지는 좀 둬보지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파울유도를 많이한건지 아수웠어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