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각보다 별로였던 멕시코 그런데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66 목록 댓글 3

그냥 그런 팀을 상대로 전술로 대응할게 없으니
가장 우리가 위협적이었던 모습은 경기막판 이강인,엄지성 크로스에 이은 조규성 뚝배기뿐.
결국 해줘 축구
게다가 선수기용부터 교체 선수까지 감독의 역량이라고는 역시나 보여준게 없음.
약간만 수준높은 팀 만나면 실력차이 드러날거라고 봄.
남아공같은 스타일에 약한 우리나라라서 조2위도 장담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는 남아공때 별로인 느낌 그대론데 우리가 더 못함요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지대 적응못해서 헥헥댔던 체코 이겼다고 4강 어쩌구 입놀리던 감독이죠 에휴
  • 작성자Priapism | 작성시간 26.06.19 사이드 침투를 전반에 왜 안했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