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길경기를 억지로 지네요

작성자나랑드사이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75 목록 댓글 1

실수가 문제가 아니라

그후에 전술이 망했음 ㅋㅋㅋㅋ

절대 저렇게만 안넣길 바랬는데

ㅋㅋㅋㅋㅋ그렇게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플러나무♡ | 작성시간 26.06.19 욕나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