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진짜 ㅈ밥이네요ㅋ 작성자대구술벗|작성시간26.06.19|조회수96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대급 못하는 멕시코봄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9 이길만한 전술이 없으니 이 결과 얻은것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상위팀 만나면 개털리겠더라 멕시코도 못하네 작성자짱돌윈 | 작성시간 26.06.19 그 ㅈ밥한데 진 우리는 더 ㅈ밥이 되는거 작성자kk스타 | 작성시간 26.06.19 에르난데스랑 블랑코가 왜 안나온건가요? 작성자buff | 작성시간 26.06.19 상대적인거겠죠. 그만큼 우리 선수(감독 제외)들이 잘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