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 진짜 ㅈ밥이네요ㅋ

작성자대구술벗|작성시간26.06.19|조회수966 목록 댓글 10



역대급 못하는 멕시코봄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9 이길만한 전술이 없으니 이 결과 얻은것
  •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상위팀 만나면 개털리겠더라 멕시코도 못하네
  • 작성자짱돌윈 | 작성시간 26.06.19 그 ㅈ밥한데 진 우리는 더 ㅈ밥이 되는거
  • 작성자kk스타 | 작성시간 26.06.19 에르난데스랑 블랑코가 왜 안나온건가요?
  • 작성자buff | 작성시간 26.06.19 상대적인거겠죠. 그만큼 우리 선수(감독 제외)들이 잘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