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알못입니다.실점 상황 누구 미스인가요?

작성자서울만두|작성시간26.06.19|조회수684 목록 댓글 21

비키지않은 이기혁
안비킬꺼면 헤딩이라도 했어야했는데 버틴 이기혁
앞에 이기혁있는데 뛰어나간 김승규
뛰어나가서 이기혁 안비켰으면 펀칭했어야 했는데
손으로 잡은 김승규

축알못입니다 누구 미스인가요 둘다 미스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ragon Ash | 작성시간 26.06.19 최종 판단은 키퍼입니다. 잡는게 베스트지만 . 이미 김승규가 콜미스던 수비미스던 이기혁은 피할수 없었어요 김승규가 뛰었을때즈음에는 잡냐 펀칭이냐 결정이 가능했습니다. 케이리그 키퍼뒤 응원석에서 몇년째 보고있는데 지금과 비슷한 경우 자주 보는데 대부분 펀칭합니다. 세컨볼은 둘째치고 지금 상황을 클리어하는게 베스트 판단이기때문이죠
  • 작성자재현아빠 | 작성시간 26.06.19 찰나의 선택인데 조금이라도 애매하면 키핑하려 하지말고 펀칭해야죠
  • 작성자소라맛오이 | 작성시간 26.06.19 키퍼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빨강양말끈 | 작성시간 26.06.19 골키퍼죠..손 쓰는데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9 비킬수 없죠. 키퍼의 큰 실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