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풀타임으로 쓰고 옌스 플레이도 좀 봅시다

작성자살인의 추억df|작성시간26.06.19|조회수383 목록 댓글 4

 명보형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9 ㄹㅇ..근데 절대 안그럴 명보..
  • 작성자1/60억 김봉남 | 작성시간 26.06.19 손 풀타임 쓸 매리트가 안보임
    오히려 다른 공격수들이
  •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 작성시간 26.06.19 고대라인이 아니라서 이번 월드컵에서 못볼듯요
  •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오현규 조규성 투톱에 옌스 설영우 로 오버래핑 컷백 작전좀 써봤으면 어떨까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