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는 펀칭을 했었어야됨 작성자마서퍼티지내딱바나써|작성시간26.06.19|조회수1,19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전상황에 사람많은데서 왜 굳이 잡을려고 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사사 | 작성시간 26.06.19 이기혁 콜하고 발로 차버리고 잡아야했음 작성자마볼볼마볼 | 작성시간 26.06.19 키퍼가 판단했어야했는거라 쉴드불가 김승규 판단미스임 작성자A스파라거스 | 작성시간 26.06.19 김승규 잘못이지 이기혁 뒤에 눈달린것도 아니고 작성자좋은YMJ | 작성시간 26.06.19 펀칭이 정배 작성자소라맛오이 | 작성시간 26.06.19 키퍼 판단미스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