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규성 투입했을땐

작성자아플거야 참든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309 목록 댓글 0

뚝배기 싸움 할려고 넣었을텐데 뒤에서 애무질만하고 이강인 크로스 올리기 좋은자리에서 손들고 있어도 공은 반대로 보내고 시야넓은 수비수가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