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옌스 미투입은 진짜 이해불가네요.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857 목록 댓글 7

엄지성은 들어와서 매우 좋았지만
양현준은...하아...

심판 성향상 옌스가 들어와서 거칠게 볼 점유하면서
빠른 전진패스 해줬다면 더 많은 찬스 메이킹이 가능할텐데..

무슨 생각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창 효도르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동감입니다
    백승호 옐로 받으면서 위축 됐는데
    옌스 넣었으면 어땠을까...
  • 작성자아트모스 | 작성시간 26.06.19 깡따구 있는 애들 넣는게 맞음
    백승호 이기혁 설영우 양현준은 진짜
  •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9 1. 외국 선수의 철학을 입힐 시간적 여유의 부족 2. 외국 선수의 국내 체류 문제

    명박 선임시 나왔던 축협의 개소리에 단어를 감독서 선수로만 바꿔봤습니다 언제까지 쇄국정책 할거냐
  •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19 백승호 자리에 넣어 볼만 한데..
    아님 김문환 때문에 위치 변경한 설영우가 원래 자기 자리로 오고 왼쪽 윙백으로 투입하던지.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9 제가 벌땐 옌스는 고려대 근처도 가보지 읺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러게 옌스야 공부좀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