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성은 들어와서 매우 좋았지만
양현준은...하아...
심판 성향상 옌스가 들어와서 거칠게 볼 점유하면서
빠른 전진패스 해줬다면 더 많은 찬스 메이킹이 가능할텐데..
무슨 생각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창 효도르 작성시간 26.06.19 저도 동감입니다
백승호 옐로 받으면서 위축 됐는데
옌스 넣었으면 어땠을까... -
작성자아트모스 작성시간 26.06.19 깡따구 있는 애들 넣는게 맞음
백승호 이기혁 설영우 양현준은 진짜 -
작성자I am groot 작성시간 26.06.19 1. 외국 선수의 철학을 입힐 시간적 여유의 부족 2. 외국 선수의 국내 체류 문제
명박 선임시 나왔던 축협의 개소리에 단어를 감독서 선수로만 바꿔봤습니다 언제까지 쇄국정책 할거냐 -
작성자장로엘프 작성시간 26.06.19 백승호 자리에 넣어 볼만 한데..
아님 김문환 때문에 위치 변경한 설영우가 원래 자기 자리로 오고 왼쪽 윙백으로 투입하던지.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작성시간 26.06.19 제가 벌땐 옌스는 고려대 근처도 가보지 읺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러게 옌스야 공부좀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