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체코 경기 상관없이 남아공과의 단판 승부네요~!!!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19|조회수3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론 우리가 이기면 우리가, 남아공이 이기면 남아공이 올라가는거고만약 체코가 이기면 우리가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해도 승자승으로 체코가 떨어지는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트라콘칩 | 작성시간 26.06.19 그나마 레드1장 . 옐로누적으로 2명 출금메리트가있는데.. 명보형은 포변 플렌비 절대없네요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9 일단 승점1점이라도 따 놓고 생각해야되는..남아공한테 지면 탈락…멕시코가 체코 잡아준다는 보장이없음.. 작성자PJ Morton | 작성시간 26.06.19 체코가 이기고 우리가 비기면 승자승으로 우리가 2위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