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체코 경기 상관없이 남아공과의 단판 승부네요~!!!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19|조회수376 목록 댓글 3

물론 우리가 이기면 우리가, 남아공이 이기면 남아공이 올라가는거고

만약 체코가 이기면 우리가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해도 승자승으로 체코가 떨어지는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트라콘칩 | 작성시간 26.06.19 그나마 레드1장 . 옐로누적으로 2명 출금메리트가있는데.. 명보형은 포변 플렌비 절대없네요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9 일단 승점1점이라도 따 놓고 생각해야되는..
    남아공한테 지면 탈락…
    멕시코가 체코 잡아준다는 보장이없음..
  • 작성자PJ Morton | 작성시간 26.06.19 체코가 이기고 우리가 비기면 승자승으로 우리가 2위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