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빡치는게

작성자오빠불기둥|작성시간26.06.19|조회수528 목록 댓글 5

우리 2선 자원들 차고 넘쳐 흐르는데

왜 시바 스리백만…..
3백 쓰면서
그좋은 2선 자원들 다 썩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항본부장 | 작성시간 26.06.19 그쵸 클럽팀 감독처럼 외국용병 영입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주어진 자원으로 최대효율을 이끌어 낼 수있는 포메이션과 전술을 써야죠.
    이래서 명보는 이미 아웃임...
  • 작성자울트라콘칩 | 작성시간 26.06.19 윙백이 약해서 무조건 선수비하고 강인,인범 라인파괴 패스 해줘 축구입니다.그리고 잠그기 이거밖에 생각이 없는거 같습니다

    애시당초 3백이 위력적이려면 윙백이 공수가 잘되야되는데 무조건 컷백이니..

    게임중간에 포백포변으로 윙포자원 쓰지도못하는..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9 오늘 6:0으로 이긴 캐나다 감독이
    우리나라 감독을 하고 싶어했죠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 작성시간 26.06.19 맞네요.. 다시 생각하니 정몽규 뚝배기로 골대 챌린지 하고 싶네요
  • 작성자추허조 | 작성시간 26.06.19 국정감사 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