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2선 자원들 차고 넘쳐 흐르는데
왜 시바 스리백만…..
3백 쓰면서
그좋은 2선 자원들 다 썩고 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항본부장 작성시간 26.06.19 그쵸 클럽팀 감독처럼 외국용병 영입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주어진 자원으로 최대효율을 이끌어 낼 수있는 포메이션과 전술을 써야죠.
이래서 명보는 이미 아웃임... -
작성자울트라콘칩 작성시간 26.06.19 윙백이 약해서 무조건 선수비하고 강인,인범 라인파괴 패스 해줘 축구입니다.그리고 잠그기 이거밖에 생각이 없는거 같습니다
애시당초 3백이 위력적이려면 윙백이 공수가 잘되야되는데 무조건 컷백이니..
게임중간에 포백포변으로 윙포자원 쓰지도못하는.. -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9 오늘 6:0으로 이긴 캐나다 감독이
우리나라 감독을 하고 싶어했죠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시간 26.06.19 맞네요.. 다시 생각하니 정몽규 뚝배기로 골대 챌린지 하고 싶네요
-
작성자추허조 작성시간 26.06.19 국정감사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