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규성 뚝배기가 젤 아쉽네요

작성자타이틀리스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624 목록 댓글 3

뒤에서 좀 커버 들오면서
확실히 넣었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약했음 솔짓히
  • 답댓글 작성자타이틀리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약한거보다 방향이 아쉽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9 뚝배기샷은 탑티어. 오늘 첫번째 헤딩 진짜 폼부터 예술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