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경기 초반부터 보여줄 순 없는건가요..
체력 안배 목적입니까,
아님 애초에 역습이 목적이라서?
적극적으로 두들기면 한두 골은 나왔을거 같은데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시간 26.06.19 울트라콘칩 김문환은 공격 1도 안되고 설영우는 수비랑 공격가담까진 좋은데 크로스하기전에 꼭 접고 템포 끊어먹는 플레이가 많아요. 흐름 살려서 공격 숫자 유리한거 유지하고 밀고 가야되는데 이것땜에 상대 수비 다 커버 들어가죠
-
답댓글 작성자울트라콘칩 작성시간 26.06.19 섹짓떼로 그러니 지고잇는상황서 포백변환 2선윙포 자원 이렇게 많은데., 말입니다. 실책으로 지니 더 화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Octavi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중거리라도 여러번 때리면 2차 기회라도 나올텐데 중거리도 좀처럼 안때리고..
-
작성자연봉3억 작성시간 26.06.19 백패스 안하면 목줄에 전기 오르게 되있나봄
-
답댓글 작성자Octavi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고 있는데 너무 돌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