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전반부터 오현규 투입시켜서 공격적으로 나갔으면 하는데요.
전반전에는 손흥민 톱으로 외 반쪽 경기를 뭍고 가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뭐 이번 토너먼트는 조2위가 더 좋은 경우의 수이기 때문에 좋게 생각 합시다.
김승규 선수 이기혁 선수 너무 낙담하지 말고 힘냈으면 하네요.ㅜ
다음검색
그런데 전반부터 오현규 투입시켜서 공격적으로 나갔으면 하는데요.
전반전에는 손흥민 톱으로 외 반쪽 경기를 뭍고 가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뭐 이번 토너먼트는 조2위가 더 좋은 경우의 수이기 때문에 좋게 생각 합시다.
김승규 선수 이기혁 선수 너무 낙담하지 말고 힘냈으면 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