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액땜 했다고 생각 합시다.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0

그런데 전반부터 오현규 투입시켜서 공격적으로 나갔으면 하는데요.

전반전에는 손흥민 톱으로 외 반쪽 경기를 뭍고 가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뭐 이번 토너먼트는 조2위가 더 좋은 경우의 수이기 때문에 좋게 생각 합시다.

김승규 선수 이기혁 선수 너무 낙담하지 말고 힘냈으면 하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