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지만
뭐 나름 전후반 맹보전술대로
곧잘했다고봅니다 실수로 골먹힌게 아쉽
메키코가 홈에서 지금 11년인가?
11연속인가? 무튼 그동안 무패입니다
지금 메키코 2002 울나라대표팀이라보면되죠
그런팀을 월컵홈팀이 우리나라랑 호각이었음
우리나라 비난할필요도없구요
우리나란 담경기 준비잘해서
이기고
월컵 우승하면됩니다
결국 마지막에 웃는자가 승자지요
다음검색
아쉽지만
뭐 나름 전후반 맹보전술대로
곧잘했다고봅니다 실수로 골먹힌게 아쉽
메키코가 홈에서 지금 11년인가?
11연속인가? 무튼 그동안 무패입니다
지금 메키코 2002 울나라대표팀이라보면되죠
그런팀을 월컵홈팀이 우리나라랑 호각이었음
우리나라 비난할필요도없구요
우리나란 담경기 준비잘해서
이기고
월컵 우승하면됩니다
결국 마지막에 웃는자가 승자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