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한민국 예전처럼 32강 월드컵 체제였으면 조별예선 통과했다vs못했다

작성자희망셋|작성시간26.06.19|조회수503 목록 댓글 5

이번에 32개국 > 48개국으로 확대되어 16개의 나라가 추가로 월드컵 참가

대신 약체 국가들이 추가적으로 많이 올라온 만큼 조별예선경기력은 수준이 떨어지는편

체코는 20년 남아공은 16년만에 월드컵 진출

예년처럼 32강 예선이였으면 체코 남아공은 본선 진출 하지못했을 가능성이 큼

이번 월드컵은 조3위만 하여도 66.7%확률로 32강진출

우리나라는 남아공상대로 무승부만해도 32강진출

패배한다 하여도 1승2패로 조3위로 진출 가능성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못했죠 32강은.너무빡셍6
  • 작성자슛돌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9 16강 감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16강 가고 우승갑니다
  • 작성자니 복식 호흡하나 | 작성시간 26.06.19 최악은 체코 남아공 승이면 우리가 조4위 ㄷㄷ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19 개꿀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