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만큼 짜증나는게 없네요

작성자마른바나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326 목록 댓글 1

상대가 잘해서 지는건 그렇다쳐도 이런실수로 지니 더 짜증나네요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제말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