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실력차이로 졌으면 에라이 18하고 핸드폰 껐을텐데 이딴 식으로 지니까 핸드폰을 못 끄겠네요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36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진짜 이게 말이 되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더 빡쳐요. 역대 월드컵중에 제일 빡치는 경기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9 부산 오라이!!!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9 격공 작성자바람의나라. | 작성시간 26.06.19 감독이 책임질 경기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9 맥이 풀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