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휴 실력차이로 졌으면 에라이 18하고 핸드폰 껐을텐데 이딴 식으로 지니까 핸드폰을 못 끄겠네요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362 목록 댓글 10

하...

진짜 이게 말이 되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더 빡쳐요. 역대 월드컵중에 제일 빡치는 경기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9 부산 오라이!!!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9 격공
  • 작성자바람의나라. | 작성시간 26.06.19 감독이 책임질 경기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9 맥이 풀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