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은 경우의 수 안 보고 싶었는데 작성자삵캥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9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마다 국제 대회에서 무조건 보게 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대마감 | 작성시간 26.06.19 2승햇어도 경우의 수는 존재함없는게 이상하죠 답댓글 작성자울트라콘칩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승리면 조1위 확정이었어요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약팀은 아니지만 강팀도 아니라서 애매하죠 ㅜ ㅜ 작성자PJ Morton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이건 어느나라나 다 비슷합니다 ㅋㅋ 작성자워니ㅇㅋ | 작성시간 26.06.19 킹우의 수 없음 재미없죠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