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일찍 교체한게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늑대털|작성시간26.06.19|조회수77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흥민은 전술적으로 활용도가 많은 선수인데 너무 일찍 교체를...홍명보 지금 경질하고 그 옆에 있는 코치를 감독대행으로 갔으면 합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9 전술적으로 흥민이 교체 투입이 효과 볼수 있을듯 작성자아도겐 =3~~~@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는 그런거 모릅니다 작성자넘버Win | 작성시간 26.06.19 왜 그렇게 빨리 뺐을까 답댓글 작성자PJ Morton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에 흥빼고 오현규 넣은게 통해서 똑같이 한듯요 ㅋㅋ 작성자kimbrowne | 작성시간 26.06.19 제말이요 소니 효과를 모르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