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자리에 좋은 선수가 진짜 안나오네요
미들에서 혈이 꽉 막힌 느낌
수비 하나 벗겨내는 모습이 없고 황급하게 백패스나 횡패스가 대부분
그러다가 상대 압박에 걸려들어서 투닥거리다가 뺏기고
오죽하면 이강인이 맨 아래까지 내려오나...
다음검색
그 자리에 좋은 선수가 진짜 안나오네요
미들에서 혈이 꽉 막힌 느낌
수비 하나 벗겨내는 모습이 없고 황급하게 백패스나 횡패스가 대부분
그러다가 상대 압박에 걸려들어서 투닥거리다가 뺏기고
오죽하면 이강인이 맨 아래까지 내려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