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승호 자리에 기성용만 있었으면 하...

작성자애무16|작성시간26.06.19|조회수534 목록 댓글 3

그 자리에 좋은 선수가 진짜 안나오네요

 

미들에서 혈이 꽉 막힌 느낌

 

수비 하나 벗겨내는 모습이 없고 황급하게 백패스나 횡패스가 대부분

 

그러다가 상대 압박에 걸려들어서 투닥거리다가 뺏기고

 

오죽하면 이강인이 맨 아래까지 내려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incinnati Reds | 작성시간 26.06.19 옌스도 수미 괜찮은데 안쓰려나
  • 답댓글 작성자애무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도대체 불러놓고 왜 안쓰는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19 애무16 안써카스트로프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