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규성 헤더 수비가 막을때 핸드링 반칙인데 왜 아무도 VAR 신청 안했는지..

작성자Pride하나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7 목록 댓글 16

하이라이트 영상보니까 멕시코 수비 손에 맞았습니다

 

몸에서 손 떨어진 상태구요

 

아.. 빡치네요

이런건 벤치에서 봐줘야되는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이진다고잊은적없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거 의아했음
  • 작성자워니ㅇㅋ | 작성시간 26.06.19 VAR쪽에서 계속 보고 있어서 문제 있었음 주심한테 말했을겁니다. 그리고 요청 한다고 보는거 그딴거 없습니다ㅋㅋ
  • 작성자마르코로이스 | 작성시간 26.06.19 팔이 몸에 붙어잇엇고 공 진행 방향에 있어서 의도적인 부분은 전혀없습니다
  • 작성자좋은YMJ | 작성시간 26.06.19 야구와 달라요 신청하는게 아닙니다.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9 의도성이 없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