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시 홍명보는 평가전에서 학습한게 전혀없음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505 목록 댓글 4

상대가 다른데 항상 게임 플랜은 항상 똑같음 세세한 전술 변화가 없음 그래서 평가전은 많이해도 항상 동일한 약점 똑같이 노출 ㅋㅋㅋ

A조가 꿀조라서 이정도지 다른조 갔으면 대참사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경기보고 혹여라 16강 가서 일본 만나면 탈탈 털리겠다 생각함. 아 32강부터 이겨야 하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당장 마지막 남아공전도 물음표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나라. | 작성시간 26.06.19 어찌저찌 32강은 갔는데 거기서 끝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일뽄이 더못하는팀이라 올라와도 우리가 이기고 그리고 일뽄은 올라오지도못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