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다른데 항상 게임 플랜은 항상 똑같음 세세한 전술 변화가 없음 그래서 평가전은 많이해도 항상 동일한 약점 똑같이 노출 ㅋㅋㅋ
A조가 꿀조라서 이정도지 다른조 갔으면 대참사였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 작성시간 26.06.19 오늘 경기보고 혹여라 16강 가서 일본 만나면 탈탈 털리겠다 생각함. 아 32강부터 이겨야 하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당장 마지막 남아공전도 물음표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나라. 작성시간 26.06.19 어찌저찌 32강은 갔는데 거기서 끝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19 일뽄이 더못하는팀이라 올라와도 우리가 이기고 그리고 일뽄은 올라오지도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