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첨에 조 추첨보고 아오 1승1무1패만 해도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작성자오빠불기둥|작성시간26.06.19|조회수655 목록 댓글 3

멕시코 남아공 경기 하는거보고
어 ㅅㅂ 2승 가능하겠는데.. 생각함
진짜 멕시코 옛날의
그 멕시코가 아님..

체코전 까지 이기고
어라?? 진짜로 2승 가나? 햇는데

아 맞다 홍명보…
ㅅㅂ 오늘 경기 보고 익숙한 아는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19 전 비겨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지면 2:0,3:0? 객관적으로 멕시코가 우리나라보다 정배니 비기기라도 해라 생각했었네요. 근데 1:0이라 아쉬움? 정도 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빠불기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결과론적이지만 명보 아니엿음 잡앗음
    진짜 멕시코 홈인데 경기력보고 와
    이걸 못이겨? 이생각부터 들엇네요ㅠㅠ
  • 작성자악마부활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멕시코 경기력이면 다른감독이면 충분히 잡을수도 있었을것 같고
    홍명보를 내년 아시안컵까지 볼 생각을 하니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