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은 알제리꼴 날꺼같은 느낌..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837 목록 댓글 10

아프리카 무시하다가 개쳐맞을꺼같은데..
탈락스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J Morton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그정도는 아니에요. 남아공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9 아 진짜 그것만은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에너지드링크 | 작성시간 26.06.19 당시 알제리는 유럽 빅리그 선수들 여러명인 강팀이었는데

    현재 남아공은 유럽 빅리그 선수들이 한명도 없긴해요.

    물론 월드컵에서 아프리카팀 상대로 쉽게 이겨본적이 없어서 살짝 불안하긴한데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은 그 정도는 아닌데.
    뜬금포로 얻어맞고 질수는 있습니다.
    남아공도 마지막 경기니 힘을 더 내겠죠
  • 작성자개고기왕만두 | 작성시간 26.06.19 말리한테 디질뻔한적있습니다 .아프리카 무시하다 큰코다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