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음경기 후반에 조규성 무조건 넣어야할듯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786 목록 댓글 6

조규성 넣으면 높이에서 공격 옵션이 하나 플러스됨.

체력만 되면 경기시작부터 넣었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액화질소 | 작성시간 26.06.19 손이 빠른건 어떤가요?
  • 답댓글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9 액화질소 흥은 이번 대회 유일하게 순속에서 30대선수들중 가장 빠른 것으로 알고 있어용. 20데들 사이에서 스피드 5위 이번대회
  • 작성자한세경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를 다년간 본 입장에서 조규성이나 오현규를 선발 넣어서 골이라도 넣으면 왜 1,2차전 다 선발로 넣었어야됐다는 비판 받기 싫어서 절대 안 넣습니다. 게다가 우리가 경기력이 안 좋은건 손흥민탓이다 라는 방패막이도 필요하구요
  • 작성자워니ㅇㅋ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신장이 젤 작은거로 알고 있는데 안풀리면 바로 넣을듯
  • 작성자이게죽네 | 작성시간 26.06.19 손 윙으로 넣고 중앙 오현규(조규성) 어찌 안되려나요.. 이렇게 좀 한번 가보자 명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