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현규 옌스 첨부터 좀 쓰자.....

작성자A스파라거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786 목록 댓글 4

맹보야 응??? 왜그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옌스는 그 위계질서 인터뷰 때문에 찍힌거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진짜일수도 있는게ㅋㅋ 이영표한테 삐저서 몇년 연락안한거 보면 ㅋㅋ 일리있음ㅋㅋ
  • 답댓글 작성자A스파라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게 사실이면 공사구분 ㅈㄴ 못하네요...
  •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답이없는 놈입니다!
    자기 개인감정에 공사도 구분못하는 진짜 하남자 그자체입니다 명보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