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만만한팀 아닙니다.
후반에 체코 체력 떨어지니까
파상공세에 페널티 만회골
만들어 내더군요.
공수전환 빠르고 위협적인팀이고
반드시 이겨야 되기 때문에
3차전에 완전 올인할듯 합니다. . .
32강도 쉽지않을듯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봉3억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은 기본기가 전형적인 아프리카 못하는팀임 우리나라가 만약 남아공이랑 비기거나 지면 안올라가는게 나음 올라가서 뭐함? 남아공이 이번 대회에서 가장 최약체로 뽑히는팀중 하나인데 이 팀한테도 못이기면ㄷㄷ
-
작성자좋은YMJ 작성시간 26.06.19 객관적으로만 보면 비기거나 이길거 같은데 축구란게 모르니. 한골 순식간에 얻어 먹고 지키면 우리는 뚫을 능력이 안돼서 힘들수도 명보형의 전술은 맘에 안들지만 지지는 않을듯. 제발 벼락 슛 먹고 지지 않기만을 바랄뿐
-
작성자바람의나라. 작성시간 26.06.19 근데 한국전에 못나오는 선수들도 있어서...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19 뭔가 뜬금포 얻어맞을것 같은 불안한 예감이 듭니다ㅜ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9 축구몰라요 예전 히로시마 아시안게임 때 완사이드하게 밀어붙이다가
슈팅 단하나 중거리슛 골키퍼가 알까서 1대 0으로 쳐서 4강 탈락 매달 실패 군입대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