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벽에 남아공 체코전 보신분들

작성자타이틀리스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734 목록 댓글 8

남아공 만만한팀 아닙니다.
후반에 체코 체력 떨어지니까
파상공세에 페널티 만회골
만들어 내더군요.
공수전환 빠르고 위협적인팀이고
반드시 이겨야 되기 때문에
3차전에 완전 올인할듯 합니다. . .
32강도 쉽지않을듯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봉3억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은 기본기가 전형적인 아프리카 못하는팀임 우리나라가 만약 남아공이랑 비기거나 지면 안올라가는게 나음 올라가서 뭐함? 남아공이 이번 대회에서 가장 최약체로 뽑히는팀중 하나인데 이 팀한테도 못이기면ㄷㄷ
  • 작성자좋은YMJ | 작성시간 26.06.19 객관적으로만 보면 비기거나 이길거 같은데 축구란게 모르니. 한골 순식간에 얻어 먹고 지키면 우리는 뚫을 능력이 안돼서 힘들수도 명보형의 전술은 맘에 안들지만 지지는 않을듯. 제발 벼락 슛 먹고 지지 않기만을 바랄뿐
  • 작성자바람의나라. | 작성시간 26.06.19 근데 한국전에 못나오는 선수들도 있어서...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9 뭔가 뜬금포 얻어맞을것 같은 불안한 예감이 듭니다ㅜ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9 축구몰라요 예전 히로시마 아시안게임 때 완사이드하게 밀어붙이다가
    슈팅 단하나 중거리슛 골키퍼가 알까서 1대 0으로 쳐서 4강 탈락 매달 실패 군입대엔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