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럽게 못하긴 하네요.
우리 수비 실수, 심판 홈어드밴티지, 멕시코 선수들 긁기 전략 말고는 잘한게 하나도 없어보여요.
얘네 이정도 전력이면 조1위로 올라가도 16강이 최대 진출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모로 2002 우리나라 대단했던거네요.
다음검색
드럽게 못하긴 하네요.
우리 수비 실수, 심판 홈어드밴티지, 멕시코 선수들 긁기 전략 말고는 잘한게 하나도 없어보여요.
얘네 이정도 전력이면 조1위로 올라가도 16강이 최대 진출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모로 2002 우리나라 대단했던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