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멕시코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531 목록 댓글 4

드럽게 못하긴 하네요.
우리 수비 실수, 심판 홈어드밴티지, 멕시코 선수들 긁기 전략 말고는 잘한게 하나도 없어보여요.
얘네 이정도 전력이면 조1위로 올라가도 16강이 최대 진출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모로 2002 우리나라 대단했던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9 역대최약 멕시코이긴함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9 하 이걸 지냐ㅜㅜ
  • 작성자음호호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멕시코는 솔직히 조빱 느낌이였습니다 ㅋㅋ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가 못하게 만든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