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도 일본보다는

작성자창원fight|작성시간26.06.19|조회수966 목록 댓글 10

일본 지금상황은 튀니지 무. 스웨덴 패할거같음.   우리는 어쨌든. 남아공과 최소한 비길거고. 축협은 어쨌든. 일본보다 좋은성공 거뒸다고 자축할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원f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만약 인ㅅ본 32강 진출하면. 그날로 전 고자임ㅋ
  • 작성자연봉3억 | 작성시간 26.06.19 튀니지는 존나 못하고요 스웨덴은 요케 이삭 투톱이 일본한테도 통할지가 관건인데 둘 다 일본한텐 쉽지 않아보임 쪽바리 존나게 싫어하지만
  • 작성자pqal | 작성시간 26.06.19 튀니지가 월드컵 포기한게 아니라면 일단 일본전에 사활을 걸듯
    힘내라 튀니지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일단 우리가 이긴거 본후 한 1차전은 부담이 컸겠지만 우리가 지는걸 봤으니 부담없이 2차전에 임하니 결과가 좋을듯...한.일 서로 엄청 의식함 ㅎㅎ
  • 작성자크로캅포레버 | 작성시간 26.06.19 일본 떨어지게 되어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