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으로써 선수들에게 수행시기키가 겁나 어려운 전술인데 그걸 강요하니 가다가 있는 멕시코상대로 하니 한계가 뽀록 난거 다음부터 간단하게 442 하면 좋을듯 정확하게 멘트 하잔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찌마와LEE 작성시간 26.06.19 오늘경기도 포백썼으면 결과냈다봅니다
쓰리백쓰느라 교체도 과부하걸려서 막판엔 중앙에서 황희찬이 본인은 전환패스 안되니깐 직접움직여서 볼운반하느라 시간까먹었죠 -
답댓글 작성자MC929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 홍명보3백은 잘해봐야40-45분짜리 전술임 ㅋㅋㅋㅋ
중원 수비좋고 볼운반해줄 선수가 딱 한명이 없네요
인범이를 쓰기엔 인범 공격력이 넘아깝고 -
작성자MC929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3백은 존나 욕심쟁이 전술임
감독이 지뽑낼라고 하는거임 양..감독자기과신형인간임 -
작성자신봉담 작성시간 26.06.19 스리백은 윙백이 핵심인데 울 나라엔 그런 탑윙백이없음
고로 감독이 ㅂㅅ -
답댓글 작성자빛이나연 작성시간 26.06.19 송종국, 이영표 있을 때나 가능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