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번 느끼는 건지만 한국축구는 미들이 없어

작성자pqal|작성시간26.06.19|조회수496 목록 댓글 5

볼 경합 상황에서는 대부분 어버벙하고 
미들에서의 유기적인 패스가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9 백패스는 많이 하죠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9 포메이션 자체도 미드필더를 적게 두는 전술이죠ㅜ
    거기다 홍명보 감독의 허술한 전술역량으로 인해 패스 작업도 체계적이지 않죠ㅜㅜ
  •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 작성시간 26.06.19 디테일한 전술을 못짜서 그런거같습니다.
    빌드업이 선수간에 세밀한 움직임이 동반돼는데 그런걸 하려면 정말 긴호흡으로 훈련이 필요한데 우리대표팀은 그런 감독도 아니고...그걸 만들 역량도 안돼는감독이니...
  •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9 기본기가 안좋습니다 전체적으로
  • 작성자원숭환 | 작성시간 26.06.19 부분전술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선수들간의 포메이션을 통해서 압박을 벗겨내는 선수간의 약속과 연습이 하나도 안되어 있고 그냥 선수들이 알아서 해라라는 식이여서.. 일본이 패스로 잘 빠져나오는 이유가 잘 준비되어 있어서 패스연결이 굉장히 조직적이고 유기적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오늘 보면 어디 줄데가 없다고 이기훈이 하소연하는 것만 봐도 얼마나 준비가 안되어 있는지 볼 수 잇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