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경합 상황에서는 대부분 어버벙하고
미들에서의 유기적인 패스가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시간 26.06.19 백패스는 많이 하죠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19 포메이션 자체도 미드필더를 적게 두는 전술이죠ㅜ
거기다 홍명보 감독의 허술한 전술역량으로 인해 패스 작업도 체계적이지 않죠ㅜㅜ -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작성시간 26.06.19 디테일한 전술을 못짜서 그런거같습니다.
빌드업이 선수간에 세밀한 움직임이 동반돼는데 그런걸 하려면 정말 긴호흡으로 훈련이 필요한데 우리대표팀은 그런 감독도 아니고...그걸 만들 역량도 안돼는감독이니... -
작성자이자성 작성시간 26.06.19 기본기가 안좋습니다 전체적으로
-
작성자원숭환 작성시간 26.06.19 부분전술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선수들간의 포메이션을 통해서 압박을 벗겨내는 선수간의 약속과 연습이 하나도 안되어 있고 그냥 선수들이 알아서 해라라는 식이여서.. 일본이 패스로 잘 빠져나오는 이유가 잘 준비되어 있어서 패스연결이 굉장히 조직적이고 유기적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오늘 보면 어디 줄데가 없다고 이기훈이 하소연하는 것만 봐도 얼마나 준비가 안되어 있는지 볼 수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