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차피 이번 월드컵 큰 기대 안했잖아요

작성자Crying Wolf|작성시간26.06.19|조회수684 목록 댓글 13

항상 어이없게 실점하고 아쉬워하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ㅋㅋ

마지막 남아공도 이기거나 비겨서 경우의 수 따져서 32강 가면 다행인거고...

어차피 16강 가더라도 그 이상 올라가기 어려운 경기력인거 뻔히 알잖아요.

매번 속는거 이번은 다를거다?

걍 마음 편히 보시게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비루바비루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홈인데 나쁘지 않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뭐 우리가 항상 8강 4가는 팀도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오늘 멕시코 그닥이었는데, 골키퍼 실수가 치명적이었네요.
  • 작성자이러구있다.. | 작성시간 26.06.19 맞는 말씀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지만 오늘 실점은 참.. ㅠ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9 여기까지 오는과정이 진짜 역대급 최악이었죠. 월드컵 개막하고 첫경기 이기고 오늘도 너무 잘했고. 이미 뭐 욕먹을것도 없을둣 하더군요. 전패 예상했는데 정말 잘하고 있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