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어이없게 실점하고 아쉬워하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ㅋㅋ
마지막 남아공도 이기거나 비겨서 경우의 수 따져서 32강 가면 다행인거고...
어차피 16강 가더라도 그 이상 올라가기 어려운 경기력인거 뻔히 알잖아요.
매번 속는거 이번은 다를거다?
걍 마음 편히 보시게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비루바비루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홈인데 나쁘지 않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뭐 우리가 항상 8강 4가는 팀도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오늘 멕시코 그닥이었는데, 골키퍼 실수가 치명적이었네요.
-
작성자이러구있다.. 작성시간 26.06.19 맞는 말씀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렇지만 오늘 실점은 참.. ㅠㅠ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9 여기까지 오는과정이 진짜 역대급 최악이었죠. 월드컵 개막하고 첫경기 이기고 오늘도 너무 잘했고. 이미 뭐 욕먹을것도 없을둣 하더군요. 전패 예상했는데 정말 잘하고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