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감독 진짜 꼴뵈기 싫으네요 작성자재현아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1,835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 전 인터뷰때도 그렇고 오늘 경기 내내 하는 꼬라지가 ㅋㅋ예전 케이로스 보는듯한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재현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작성자메이플로빈 | 작성시간 26.06.19 메끼꼬 감독 닮음 이미지 확대 작성자검은매력 | 작성시간 26.06.19 근데 너무 부럽네요ㅜㅜ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9 강인이 스페인시절 팀 감독님이라더군요. 그래서 강인이랑 경기중에도 웃으며 대화하고.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9 아기라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