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는 플라핑 제재같은게 없나요?

작성자구름고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338 목록 댓글 5

제가 축구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거의 매번 플랍을 하잖아요?

발목이 부러진것 처럼 발목잡고 뒹굴다가 심판이 안불어주면 벌떡 일어나서 전력질주 하는거 보면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9 제제 라기보단 저렇게해서 지연된시간은 모두 연장시간에 포함되요.
  • 작성자스치면 임신 | 작성시간 26.06.19 현 축구선수 인 우리아들 말로는
    같은 축구 선수한테 차이거나 밟히면드럽게 아프답니다
    정말 30초에서 1분 그정도는 말도 안되게 아프고 그거 지나면 조금씩 괜찮아 진다고
  • 답댓글 작성자구름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당연히 차이거나 밟히면 아프겠죠. 그런게 아니라 오늘도 보면 우리나라선수와 멕시코선수가 동시에 발목잡고
    뒹굴다가 콜없으니 둘다 바로 일어나서 전력질주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스치면 임신 | 작성시간 26.06.19 구름고래 그니깐요 그순가 아프니깐 그러죠
    파울불면 좀 쉬고 안불면 잣됐다
    싶어 다시 달리고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9 워낙 역사와 전통이 있는 스낄이라... 고치기 힘들듯 ㅎㅎ
    보고 배운게 그거고 팬들도 하도 오래 봐와서 그러려니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팀도 하니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