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축구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거의 매번 플랍을 하잖아요?
발목이 부러진것 처럼 발목잡고 뒹굴다가 심판이 안불어주면 벌떡 일어나서 전력질주 하는거 보면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19 제제 라기보단 저렇게해서 지연된시간은 모두 연장시간에 포함되요.
-
작성자스치면 임신 작성시간 26.06.19 현 축구선수 인 우리아들 말로는
같은 축구 선수한테 차이거나 밟히면드럽게 아프답니다
정말 30초에서 1분 그정도는 말도 안되게 아프고 그거 지나면 조금씩 괜찮아 진다고 -
답댓글 작성자구름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당연히 차이거나 밟히면 아프겠죠. 그런게 아니라 오늘도 보면 우리나라선수와 멕시코선수가 동시에 발목잡고
뒹굴다가 콜없으니 둘다 바로 일어나서 전력질주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스치면 임신 작성시간 26.06.19 구름고래 그니깐요 그순가 아프니깐 그러죠
파울불면 좀 쉬고 안불면 잣됐다
싶어 다시 달리고 -
작성자나그네22 작성시간 26.06.19 워낙 역사와 전통이 있는 스낄이라... 고치기 힘들듯 ㅎㅎ
보고 배운게 그거고 팬들도 하도 오래 봐와서 그러려니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팀도 하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