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민재-이한범 현재까진 거의 완벽한듯요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9|조회수879 목록 댓글 5

이한범은 이번대회 끝나면 콜 쏟아질거 같고
이기혁도 오늘 한순간 실점 장면에 엮여서
아쉬운 모습 있었지만 잘하고 있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이기혁은 롱패스 성공률 0%

    마지막 쯤에 히메네스랑 거리 너무 벌어진거 뺴면 좋았네요
  • 작성자채민아빵 | 작성시간 26.06.19 수비진은 합격! 오늘 괜찮았는데 운이 좋지 않있음
  •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 작성시간 26.06.19 수비는 오늘 아주 나이스 했습니다!
    공격에서 미들삭제하고 롱볼만찼지요.
  • 작성자오징어집 | 작성시간 26.06.19 네 벽민재는 체코전도 그랬지만 히메네스를 완전히 지웠죠 월클센터백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19 김민재 말고 이기혁이 왜 롱패스를 하는 지 이해가 안가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