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 홈 상대로 이길 수 도 있었지만.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574 목록 댓글 3

비겼어도 충분히 잘 싸운 경기였고,

패배라서 아쉽긴 하지만 아직 끝난 건 아니죠.

우리에겐 다음 경기가 남아 있습니다.

비판은 필요하지만 비하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특정 선수나 감독을 깎아내리거나,

반대로 무조건 치켜세우는 글들이 이어지는 모습을 보는 게 더 피곤할 때도 있습니다.

오늘의 아쉬움은 털어내고 다음 경기에 집중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경기에서 시원하게 대승 거두고,

2승 1패로 32강 진출을 확정짓는 모습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아직 갈 길이 남았습니다.

아울러  

우리 팀 비판하면서 족발이들 추켜세우는 글도

같이 따라 오는걸 보기가  짜증날 뿐

끝날 때까지 우리 선수들 응원에 매진합시다

감독은 차후 문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큭절대공주 | 작성시간 26.06.19 이번 월드컵 너무 재미있고
    특히 오늘 경기는 체코전보다 더 짜임새 있고 전술도 아기자기 하고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긴장감 팽팽하고 역대급 명경기였네요.
    졌지만 비긴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잘 싸웠어요 우리 선수들
  • 작성자psv유치원 | 작성시간 26.06.19 무지성 비판과 조롱은 우리가 그토록 싫어하는 기레기의 행태와 다를 바 없습니다.
    차분히 응원하고 기다려 줍시다.
  • 작성자카니바르기니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홈에서 이겼으면 선수들이
    더 피곤했을거 같기도 하고 무서윤 나라라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