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형~ 솔직히 말해봐. 손흥민 어떻게 쓰는지 모르지? 모르면 무리뉴 형이나 콘테형 한테 좀 물어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작성시간 26.06.19 코케 허니 그러죠~ 게다가 손 만한 공격수가 없죠
-
답댓글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시간 26.06.19 1차전때 명장병 쳐 걸려서 그렇습니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작성시간 26.06.19 이십세기가진짜 맞아요 ㅋ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작성시간 26.06.19 손흥민을 왜 빼?
풀타임 뛰고도 남을 능력을 가진 선수구만...
암튼 이번에 이겼으면 명보새키 또 기고만장 했을건데
졌으니 이제 어떻게 나오려나...
솔직히 지금 국대 축구 멤버들 데리고 감독 하라고 하면
내가해도 명보보단 잘할 거 같음 -
작성자마음의소리 작성시간 26.06.19 이제 그만하고 내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