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는 어쩌다가 3빽에 빠진건가요?

작성자파닭|작성시간26.06.19|조회수1,276 목록 댓글 21


우리 대표팀은 2선자원이 강점이라
4231 이 최적화인데
왜자꾸 3백 고집해서 전방 효율성을 떨어뜨리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9 본선 앞두고 들고 나온 전술인데
    예선에서 지지 않으려는 수비용이죠.
    이강인, 이재성이 아래로 내려오니
    가까이서
    확율 높은 A패스가 안 들어가네요..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19 본인이 선수시절 제일 최적화된 전술이 쓰리백에 스위퍼 포지션임 명보선수시잘보면 시야넓고 패싱력좋고 경기조율 능력은 좋은데 몸싸움과 헤딩이 약함 거기에 스피드도 빠른편이 아님
  • 답댓글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19 수비수로선 전 지금도 과대평가라 생각…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9 2002때 최단시간실점 개발수비의 추억때문에?
  • 작성자보란치 | 작성시간 26.06.19 박용우 빠지면서 3백으로 넘어간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