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표팀은 2선자원이 강점이라
4231 이 최적화인데
왜자꾸 3백 고집해서 전방 효율성을 떨어뜨리는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작성시간 26.06.19 본선 앞두고 들고 나온 전술인데
예선에서 지지 않으려는 수비용이죠.
이강인, 이재성이 아래로 내려오니
가까이서
확율 높은 A패스가 안 들어가네요.. -
작성자Man_Su_Re 작성시간 26.06.19 본인이 선수시절 제일 최적화된 전술이 쓰리백에 스위퍼 포지션임 명보선수시잘보면 시야넓고 패싱력좋고 경기조율 능력은 좋은데 몸싸움과 헤딩이 약함 거기에 스피드도 빠른편이 아님
-
답댓글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시간 26.06.19 수비수로선 전 지금도 과대평가라 생각…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9 2002때 최단시간실점 개발수비의 추억때문에?
-
작성자보란치 작성시간 26.06.19 박용우 빠지면서 3백으로 넘어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