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독일 1부리그 분데스 주전 윙백을 안쓰는 이유가

작성자오빠불기둥|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3 목록 댓글 14

독일 분데스리가 주전 윙백을 왜 안쓰는지 진짜 궁금함…
설영우를 좌측으로 돌리면서 까지 안쓰겟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홍맹보 쪼잔해가지고 에휴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9 +이때다싶으니까 아니나다를까 명장이라고 빨아주는것들 나오든데 참 답답함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9 지금 써서 혹시나 잘하면 굉장히 민망해지니까...
  • 작성자notorious | 작성시간 26.06.19 백승호만,쓰네요
  • 작성자하지만 걱정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9 자기가 틀렸다는걸 인정하게되니까 안쓰는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