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1부리그 분데스 주전 윙백을 안쓰는 이유가 작성자오빠불기둥|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독일 분데스리가 주전 윙백을 왜 안쓰는지 진짜 궁금함… 설영우를 좌측으로 돌리면서 까지 안쓰겟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렌지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홍맹보 쪼잔해가지고 에휴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9 +이때다싶으니까 아니나다를까 명장이라고 빨아주는것들 나오든데 참 답답함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9 지금 써서 혹시나 잘하면 굉장히 민망해지니까... 작성자notorious | 작성시간 26.06.19 백승호만,쓰네요 작성자하지만 걱정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9 자기가 틀렸다는걸 인정하게되니까 안쓰는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