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위스 겁나 잘하더만요 32강 통과 가능할까요?

작성자마누카|작성시간26.06.19|조회수587 목록 댓글 7

조2위 가면 스위스 만날 확율도 상당히 높아졌더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9 스위스 잘하던데.. 차라리 3위 노리는게 어떨지
  • 작성자sanora21 | 작성시간 26.06.19 스위스는 나라도 작고. 인구도 작은데 ...신기한나라여., ..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붙으면 못이길것도 없던데요
  • 작성자낮에는회사원 | 작성시간 26.06.19 스위스는 우리 계산할게 남아있지않나요 ㅎ
  • 작성자체케랏쵸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도 아직 못이겼는데... ㄷ ㄷ 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