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떨어지게 되어있음 작성자크로캅포레버|작성시간26.06.19|조회수1,53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일본 따위가 언제부터 축구 강국이었다고 튀니지 스웨덴을 그냥 잡고 갈거처럼 말하는지앞으로 1무 1패 혹은 2패로 탈락임.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혁이 | 작성시간 26.06.19 일본탈락기원 작성자레그웍스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아돌겠군 | 작성시간 26.06.19 일본 마냥까서 좋을게뭐있나요..빠나 까나 극우나 극좌가 문제 작성자콩까는주방장 | 작성시간 26.06.19 정확한 분석글 감사합니다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9 와 너무 심도높은 분석글이라 깔수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