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 고개 숙일 필요 없다... 주도권은 한국이 잡았어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2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숭환 | 작성시간 26.06.19 주구장창 백패스로 시간 끈게 주도권인가? 세상에 내가본 월드컵 경기중 최고 재미없는 시간끌기 게임.... 월드컵에 나갈 기본적인 자질이 안되는 감독임 작성자아돌겠군 | 작성시간 26.06.19 너는 좀... 작성자콩까는주방장 | 작성시간 26.06.19 응? 작성자청담동돈빨 | 작성시간 26.06.19 주도권 잡기대회 나간거냐 작성자자갸거긴안돼 | 작성시간 26.06.19 이 병신새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