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자력으로 남아공전 비기면 끝나는거라
우리가 100대0으로 이겨도 2위
비겨도2위
지면 걍 애초에 32강 갈 자격이 없슴
진짜 킹우의 수는 이겨도 자력으로는 불가능할때 진정한 킹우의수임ㅋ
체코 남아곰 입장이 딱 그케이스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든포인트 작성시간 26.06.19 그쵸
남아공한테 질 정도의 실력이면
사실 진출할 자격 없는거라 봅니다
비기기만 해도 진출인 유리한 상황
남아공전 준비 잘해서
후회없는 경기 했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걍 우세한 경기해서 이겨야함 평가전이라 생각하고 어차피 재들은 이겨야 되는 입장이라 공세적으로 나올꺼임 우리는 역습만 잘하면 오히려 다득점으로 이길듯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비겨도 자력진출인데
졌을때를 생각하는건 의미가없죠
상대가 조 1위팀도 아니고
남아공과 비기지도 못하면 명보호는 걍 쓰레기팀인거죠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1번시드랑 경기면 이해하는데 3번시드 사실상 4번인 팀이랑 붙는거라 이거 지면 걍 축협 자체가 없어도 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