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명장설

작성자헤비급 뱃살 (출렁출렁)|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6 목록 댓글 11

체코전 끝나고 홍명보 명장설도 꽤나 나왔었는데

솔직히 냄비가 너무 과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애초에 나름 괜찮은 결과가 나와도 선임 과정 때문에라도 계속 쓰면 안 되는데 말이죠.

체코전에서도 오프사이드 골 그거 오프사이드 아니었으면 거의 졌습니다.

여유롭게 이긴 게 아니었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끼만행 | 작성시간 26.06.19 선임 과정에서 처신은 말할것도 없지만, 지도력 자체가 이 실력으로 이떻게 런던올림픽 동메달, K리그 우승 2회를 시켰는지 일반 축구팬으로서는 잘 이해가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9 군버프랑 올림픽에 다른나라들이 힘 안주던 시기라, 목표도 은 아니면 동이었고
    K리그 2회우승은 국대들 싹쓰리 영입하는데
    뭰헨으로 분데스리가 우승하는거랑 같았죠
    K리그에서도 수비 문제점은 있었어요 슈팅 자주 내줬고 조현우가 선방하니 그럭저럭 넘어갔는데 아챔가서는 개털렸죠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9 누누이 이야기 하지만 현재 조별예선은 지난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정도 수준임..
    32강을 가야 본선 진출한거랑 큰 차이가 없는건데..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9 결과론이지만 체코가 하는 전술로 우리가 멕시코 상대로 고공전 했으면 먹혔을듯 조규성 전반부터 넣고 조규성 헤딩 낚아주면 흥민이나 인범선수가 받아 먹기
    상대에 따라 전술이 바껴야 하는데 이건 뭐 그냥 그대로 선수만 바꿈 ?
    조규성 막판 들어가니 고공 전술이 먹혀들어갔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쉬웠음
  • 작성자mamba | 작성시간 26.06.19 홍버지하는 거 드럽게 듣기 싫었는데. 너무 잘됐음.

    베스트는 남아공에게 경기력에서도 발려서 32강 떨어지는게 베스트이긴 하나, 제시마치 거르고 홍가 선임했기에

    32강에서 제시마치에게 뚜뚜려 맞고 떨어지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그래야 홍명보가 얼마나 무능한지 축협 x신과 조금이나만 남아 있던 홍명보 지지세력 국민들도 알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