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흥민이 너무 빨리 뺌:
황희찬을 너무 믿는듯한데 지금 황희찬 폼이 영 아님 차라리 흥민이 좌측보내고 현규 중앙으로 넣는게 훨씬 좋아보임 흥민이가 어그로 끌려서 중앙 현규가 공간먹기 더 쉬워짐
2.조규성 투입시기가 너무 늦음:
투입시기도 늦었고 투입했는데 크로스를 너무 안올리고 너무 늦은 시간에 올림
제가 볼때 후반 물먹는시간쯤부터 올려으면
최소 2골은 박았다고 봄
멕시코 젤큰 수비수가 못나오기에
이2개막 좀 신경썼으면 질경기가 절대 아니었슴
ㅠ 무조건 이겼어야될 경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가착카 작성시간 26.06.19 1번 딱 찬성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너무 아쉽
-
작성자아베 정수리에 리틀보이 작성시간 26.06.19 조규성은 딱 후반스타팅으로 뛰는게 젤 효율적인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특히 오늘 경기는 그랬슴 저기 라인을 올리질 않으니 방법이 그게 딱이었고 멕시코 높이도 높지않고
-
작성자핑거마스터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싫어하니까. 안쓰면 욕먹어서 써야하고 뺄만한 자리로 톱 주다가 못하게 보여서 빼야지...라고 생각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