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2위로 갈경우 스위스 아니면 캐나다 라네여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9|조회수1,164 목록 댓글 22

스위스 보단  캐나다가  32강 상대로 편할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9 그거는 사실상 가능성 제로일듯 캐나다 미친 6골 박아서ㅋ
  • 답댓글 작성자나쁜모뎀 | 작성시간 26.06.19 이종만13년째. . . . ㅎㅎㅎ 이 확률보단 캐나다가 스위스에게 이기고
    보스니아가 카타르에게 또 6대0 먹이면 보스니아 2위
    상대적으로 이게 확률이 좀 더 높으려나요 ㅎㅎㅎ

    암튼 둘 다 확률 거의 없음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9 나쁜모뎀 이게 좀더 높은데 이것도 사실상 제로ㅋㅋ 걍 1위2위는 스위스 캐나다 둘이 나눌듯요ㅋ 보스니아는 현실적으로 3위로 노려야ㅋ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9 스위스는 좀 어려워보여유
  • 작성자검사윤달님 | 작성시간 26.06.19 스위스나 캐나다도 전력이 좋은데 남아공이나 이기고 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