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9
이길수 있던 경기력. 너무 잘했어요. 그래서 아쉬워 죽겠네요 ㅠㅠ
-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19
지면 끝이죠 잘 한게 무슨소용인지 ㅎ ㅎ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9
홈팀 멕시코 기세 감안 하면 선방,
선수 개개인 클래스 감안 하면 아쉬움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가 텐백할줄은 몰랐으니…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에 오대떡이라뇨?
장난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