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잠실 우취가능할까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9|조회수586 목록 댓글 20

라인업 보니 처참하네요 ㅎㅎ
양의지는 어디 부상인지 휴식인지
손아섭 오명진 라인업이라.. 걍 류승민을 넣는게 낫겠다
엘지가 기아에게 당한거 오늘 두산에게 화풀이할거같네요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19 비오는날 먼지나도록 맞는다는 표현을 아는가?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광주에서 기아에게 맞는건 잘 봤지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19 난 소중하니깐..... 죽는다진짜 ㅂㄷㅂㄷ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하는게 두산한테 좋은거아닐까요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타순 보면 아휴 욕나오네요 ㅎㅎ 손아섭 바라기 김원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